분류검색
전체 18개 (페이지 1/2)
자주하는 질문
공지 [회원가입] 가입 승인 문자를 못 받았어요.
공지 [수강신청] [필독] 회원가입 '승인', 수강신청 '승인' 에 관한 안내
공지 [회원가입] 가입시 오류가 계속되거나, 인증이 제대로 되지 않아요.
Q [회원가입] 가입 승인 대기 상태인데, 로그인 할 수 있나요?

회원가입 신청 후 아직  가입이 승인되지 않은 상태 (승인 문자 미수신) 여도


회원가입 시 작성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로  로그인 가능합니다. 


또한 로그인 후에 가입 시에 작성한 정보(개인/단체 구분, 소속 등)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
Q [회원가입] 한 명의 아이디로 여러 명이 수강할 수 있나요?

가입된 한 명의 아이디로  여러 명이 수강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.



모두 개별 가입하고 개별 수강해주셔야 합니다.


또한 해당 가입자의 가입 당시 이름으로 수료증이 개별 발급됩니다.

Q [기타] 교육신청 / 가입신청 / 수강신청 이란?

서울시감정노동센터 온라인 감정노동 교육 [감동:런]에는 총 3개의 신청이 있습니다.


각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.



<교육신청>

감정노동 교육 영상 수강을 위한 최초의 신청 절차입니다. 

서울시감정노동센터 홈페이지(www.emotion.or.kr)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감동:런을 이용한 온라인 교육 외에도 강사가 직접 현장에서 강의하는 현장 강의도 운영하고 있습니다.


개인 : 단독(1인)으로 교육 수강을 희망하는 경우에도 '교육 신청' 절차가 필요합니다. 

       ※ 개인은 감동:런을 이용한 온라인 교육만 가능(현장 교육은 5인 또는 10인 이상부터 가능)


단체 : 회사, 사업장 등 조직 내에서 감정노동 교육 시행이 필요하여 신청하시는 경우,

         교육 담당자가 대표로 교육 신청을 합니다.

         해당 담당자에게 교육 확정 안내 메일이 발송되며, 담당자는 내부 직원에게

         감동:런 이용 방법을 안내하고 교육 일정을 공유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        내부 직원에 해당하는 분은 '교육 신청' 절차를 하지 않습니다.




<회원가입 신청>

감동:런을 이용하기 위한 가입 신청입니다.

감동:런에서 회원가입을 신청하면, [승인대기] 상태가 됩니다(승인에는 1~2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).

개인 / 단체를 명확하게 기록해 주셔야 승인 시간이 단축됩니다.


단체로 가입하신 경우에는 꼭! 소속명을 기입합니다.

소속명은 통일되며, 내부 담당자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
<수강신청>

교육 동영상을 수강하기 위한 신청입니다.

감동:런 교육 영상은 [승인 영상]과 [공개 영상]으로 분류하고 있습니다.


[승인 영상]은 동영상을 [수강신청]해야만 수강할 수 있고, 관리자 승인이 필요합니다. 

이는 센터 명의로 수료증 발급을 위해 필요한 확인 절차입니다.


[공개 영상]은 관리자 승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. [수강신청]후 바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.



위 안내에 따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

고맙습니다.

Q [영상문의] 공개 교육 영상을 다시 듣고 싶은데, 어떻게 해야하나요?

공개 교육 영상의 수강 기간 만료로 재수강을 원하신다면, 


1:1 문의를 통해 연락주시면 확인 후 수강기간 추가 가능합니다.

Q [영상문의] 교육 영상의 '공개', '승인제'는 무엇인가요?

1.  공개  교육 영상


감동런 관리자의 별도 승인 절차 없이,  수강생분들이 수강신청 하면  바로 즉시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영상입니다.  (※ 수료증 미발급)



2. 승인 교육 영상


감동런 관리자 승인이 필요합니다.  관리자 승인 이후에 영상 수강이 가능합니다.  (※ 수료증 발급)

Q [수강신청] 수강 승인문자를 받았는데, 영상을 수강할 수 없어요

1. 수강신청 승인문자를 받은 경우에  감동:런에 접속해있는 상황이라면 해당 정보가 갱신되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
로그아웃 혹은 해당 창을 닫은 후, 다시 감동:런에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
2. 위 1번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는 경우, 해당 인터넷 브라우저 창에서 '설정'으로 들어가


 '인터넷 기록 삭제',  '쿠키 삭제' 후에 다시 접속 혹은 재로그인 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

위의 방법으로도 진행되지 않을 시 별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

※ 교육 문의 : 070-4610-6693,  edu@emotion.or.kr

Q [회원가입] 회원가입 승인문자를 받았는데, 로그인 또는 수강 신청이 되지 않아요

1. 회원가입 승인문자를 받은 경우에  감동:런에 접속해있는 상황이라면 해당 정보가 갱신되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
로그아웃 혹은 해당 창을 닫은 후, 다시 감동:런에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
2. 위 1번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는 경우, 해당 인터넷 브라우저 창에서 '설정'으로 들어가


 '인터넷 기록 삭제',  '쿠키 삭제' 후에 다시 접속 혹은 재로그인 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


위 방법으로도 진행되지 않을 시 별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

※ 교육 문의 : 070-4610-6693,  edu@emotion.or.kr

Q [회원가입] 인증문자를 받지 못했어요

감동:런의 인증문자는 " 070 " 으로 시작합니다.


070 번호를 스팸으로 지정한 경우 인증문자가 스팸함에 보관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.


인증문자 확인을 위하여 잠시 스팸 해제 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Q [수강신청] 수강 기간이 지났어요

해당 교육 영상을  기간 내 수강하지 못하여 재수강을 원하신다면, 


1:1  문의를 통해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Q [회원가입] 회원가입 할 때 "개인" / "단체" 구분은 무엇인가요?

"개인"  :  개별적으로 혼자서(1인) 교육 신청 및 가입하는 경우 선택해주세요. 


"단체" : 일하고 있는 직장에서 교육 수강을 안내받고 가입하는 경우 선택해주세요.

1 2